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메인 총스킨 바꾸는 방법

무인그녀

·

2018. 6. 22. 15:30

728x90
반응형

 

무더운 장마철이 곧 시작된다고 하네요 한참 월드컵 시즌이라 한주가 어떻게 가는줄도 모르고 사는 리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민 fps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요번에 패치를 하고 나서 신규컨텐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특히나 메인화면에서 나의 캐릭터의 꾸밈도 참 중요하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지금 에땁을 들고 있는데

어느분이 그러시더군요 총스킨 어떻게 바꾸냐고 설마하는 마음에 주위분들에게 다 애기해보았더니 전부 알려달라고 하셔서

깨알팁으로 하나 올려봅니다

 

 

기본 프로필에 보통 찾아보시는데요 외형변경 시스템 말고는 수정할 수 있는 메뉴가 존재하지를 않네요

그렇타면 도대체 어디 숨어 있을까요?

 

 

바로 창고에서 무기류 선택을 하게 되면 이렇게 선호하는 총기류로 바꿀수가 있게 되는 것이지요 무지 간단해서 당황스럽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제법 계시다는 점에서 양해를 부탁드리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총스킨을 맞출수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화폐지불로 구매할 수 있고

디자인도 오리지널 외형보다 왠지 간지가 좔좔 흐릅니다

 

 

보기에는 화이트컬러가 제일 멋지기는 한데 에렌겔에서 자칫 풀숲에서 화이트 에땁으로 서성인다면 눈에는 잘 띈다는게 함정

하지만 추후에 겨울모드의 맵이 업데이트 된다면 인폭수준이 아닐까 싶다

평소에 자주 쓰는 카구팔 으엌 너무나 매력적으로 보인드아 지름신님이 오고 계시지만 당분간은 참고 버터봐야겠써요

 

 

그리고 요번 엘리트 플러스를 통해서 토끼옷이 화제인데요 아마도 후라이팬들고 쫒아오는 공포의 레빗이 있다면 생각만해도 콧물나올 정도로 웃기는 현장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총스킨 이쁘게 바꾸시구요 우리모두 학교에서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