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배경지 준비완료 인터넷방송 시작합니다

무인그녀

·

2017. 12. 13. 14:41

728x90
반응형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인터넷방송을 드디어 리키도 시작을 하게되었습니다

개국을 축하해주세요 우선 투컴과 캠코더 2대로 시작은 하지만 나중에 좀더 구독자분들이 많이 생기면 아낌없이 투자를해서

멋진 컨텐츠를 만들어 볼려고 하네요 기다리고 있는 유튜브 배경지가 도착을 안해서 친구들과 점심이나 먹을겸 야외로 나왔는데

여기가 평창인지 헷갈릴정도의 광경이 펼쳐졌네요 고척돔에서 2017 시즌 마지막 콘서트를 방탄소년단이 하고 있네요

그 주변 일대에 롱패딩 인파가 오미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택배가 왔나 살펴보니 어무니께서 마루에 턱하니 두고 나가셨네요

겨울이라 따뜻함이 느껴지는 아이보리컬러로 선택했는데 보기보다 색감도 좋고



넓게 펼쳐보니 1인 미디어 방송매체 배경지로 사이즈도 딱인 것 같네요

이것을 보고 친구놈은 녹색이나 파란색을 사서 크로마키로 하면 더 간지 흐른다는 조언에

아뿔사 무언가 잘못했구나 하는 불편한 뇌리가 스쳐가버리는 현장



세로길이도 제법 길고 어른기준으로 키 190cm 까지도 충분히 배경이 커버가 될 듯싶네요 이제는 모든 준비가 완료가 되었고

다음주부터 재미있는 영상들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