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먼트 미디어마케팅 새로운 창구

무인그녀

·

2020. 4. 16. 11:27

728x90
반응형

여러분 네이버 모먼트 이용해보신적 있으신가요?

2020년 디지털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핫한 영상채널을 네이버도 인지하고 이번달 출시하였더군요 

아직은 초기 단계라서 그렇게 많은 영상효과 플러그인들은 존재하지 않지만 10개정도의 심플한 소스가 존재하더군요

요렇게 내가 찍은 영상에 어울리는 사운드와 폰트효과를 선택하시면 되네요

우측에 보시면 몇가지 옵션이 존재합니다

기본적인 색감보정이 필터효과부터 시작해서

자막이나 타이틀을 넣을 수 있구요

정보나 스티커 방식을 이용해서 내가찍은 영상에 네이버 지도 혹은 링크를 첨부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이렇게 삽입이 되고 나면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게 나의 상품을 고객에게

잘 전달 할 수 있으며 그만큼 관심구매자들에게 편리하게 제품을 노출할 수 있게 되므로 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요렇게 몇가지 스텝을 통과하면 나만의 네이버 모먼트가 블로그 상단에 보여지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초기 단계라 화려하면서 임펙트 있는 기준의 영상을 가공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스마트폰 한대만 있으면

간단하게 알릴 수 있는 용도로는 적합한 네이버 모먼트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솔루션이 발전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